페니스가 작은 남성을 위한 5가지 팁 >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페니스가 작은 남성을 위한 5가지 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204회 작성일 22-03-10 19:11

본문

영화 [어나더 게이 무비]

1. 사이즈에 대한 집착을 버리자
어마어마한 거물도 만나보고 챕스틱만한 아기고추도 만나본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자신의 페니스가 크다며 자신감에 차있던, 아니 거만하기까지 하던 남자 A와 반대로 페니스가 작아 섹스 때마다 자신감 없이 가리기 급급했던 남자 B. 둘 다 밥맛이었어요. 중요한 건 크기가 아니라 태도 아닐까요?"

남자든 여자든 키가 작을 수도 있고 클 수도 있고 코가 낮을 수도 있고 높을 수도 있고 눈이 클 수도 있고 작을 수도 있다. 물론 페니스 크기, 가슴 크기도 마찬가지. 사람의 키가 그 사람의 전부가 아니듯이 성기나 가슴 크기가 섹스의 전부가 아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말하는 남자가 있을 것이다. '그래도 큰 게 더 좋잖아!!!' 그럼 우리(여자)는 당신이 무조건 큰 가슴만 좋아한다고 생각하겠다!

Tip> 일반적으로 한국 남자의 페니스 길이는 평균 7cm, 발기시 12.5cm라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숫자에 불과할 뿐이며 페니스가 5cm만 되도 섹스에 아무 장애가 없다는 것.

2. 여성상위는 조심스럽게
페니스가 작다면 여성상위 체위를 주의하는 것이 좋다. 여성이 위 아래로 너무 크게 움직이면 남성의 페니스가 질에서 빠질 수 있고 빠진 줄 모르고 움직이다가 여성이 페니스를 잘못 짓눌러 고통을 느낄 수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여성상위를 하지 말라는 것은 아니니 서운해하지는 말라. '조심'하고 '알고'있으라는 것!

3. 오럴섹스 스킬을 기르자
전체의 25%만이 삽입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것을 아는가? 물론 전혀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도 있다. 하지만 클리토리스 오르가즘은 그보다 훨씬 많은 비율, 어쩌면 대부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꼭 페니스가 아니더라도 그녀를 절정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은 차고 넘친다는 것이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오럴섹스다. 그녀의 클리토리스를 비롯해 음순이나 질입구 등을 혀로 자극해보자. 삽입에 아쉬움이 있어도 괜찮다. 우리에겐 오럴섹스의 69 체위도 있으니! 

4. G-Spot을 찾자
사실 여성은 페니스가 깊이 들어오거나 피스톤 운동이 격렬하다고 해서 흥분하는 것은 아니다. G-Spot은 여성 사정에 대한 논란까지 불러일으킬 정도로 쾌감이 높은 성감대로 여성이 뒤로 누웠을 때 질입구에서 4~5cm 정도의 깊이에 위치하고 있다. G-Spot를 일단 찾으면 페니스로도, 손으로도 자극할 수 있지만 페니스로 자극하기는 쉽지 않다. 페니스 길이는 상관없지만 굵기와 각도까지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손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5. 길이보다 단담함이 중요! 운동하라
"그의 페니스 크기는 정말 어마무시했어요. 그런데...두꺼운 오뎅같았다고 할까요? 물컹거리는데다가 그 긴 게 중심을 못 잡고 휘는데... 하. 도저히 집중이 안되서 굉장히 힘들었죠."

의외로 길이보다 단단함(강직도)에 신경쓰는 여성들이 많다. 다행스럽게도 이는 운동으로 극복할 수 있는 문제다! 슬과 담배를 줄이기만 해도 변화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컨트롤 가능하니 음경확대술을 고민할 시간에 하체를 단련하고 케겔운동을 해보자!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쇼핑몰정보

회사명. 붐붐| 주소.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 326,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239-71-00350| 대표. 정경수| 전화. 02-6009-914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서울은평-017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경수
© 2022 REDCommer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