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질에 관한 10가지 이야기 > 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당신이 몰랐던 질에 관한 10가지 이야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61회 작성일 22-03-10 19:07

본문

여성의 질은 실로 흥미진진한 부위다. 사람마다 모양과 크기가 제 각각이고, 잔뜩 부풀었다 금세 줄어들기도 한다. 무엇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비밀스러운 지점을 아주 많이 가지고 있다. 지금부터 당신이 질에 관해 알아둘 만한 10가지 이야기를 해보겠다.
 
1. ‘vagina’의 어원은 무엇인가?
우리가 질을 떠올릴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어는 “vagina”이다. 일반적으로 질 전체를 이야기할 때도 이 단어를 사용하지만, 사실 vagina는 외음부에서 자궁 경관으로 이어지는 터널을 뜻한다. ‘칼집’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유래하였으며 1680년경 처음 사용된 말이라고 한다.
 
2. 클리토리스는 어디에 있는가?
클리토리스는 질의 위쪽 끝에 있다. 평소에는 포피로 덮여있다가 자극을 받으면 발기하는데 페니스가 발기할 때만큼 눈에 띄는 정도는 아니다. 클리토리스는 자주 “뜨거운 버튼(hot button)”이라고 불리지만 그렇다고 모양이 버튼처럼 생기지는 않았다. 놀라운 사실은 페니스에는 4000개의 신경이 있는데 비해, 클리토리스 끝에는 무려 8000개의 신경이 있다는 것이다.
 
3. A스팟을 아는가?
G스팟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여성의 대표적인 성감대로 콩처럼 생겼으며 질 안쪽에 위치한다. G스팟이라는 이름은 과학자 Grafenberg의 이름 첫 글자를 딴 것이다. 한편 질 내에 또 하나의 성감대로 A스팟이 있다. A스팟은 질 깊숙한 곳에 위치하며 페니스를 삽입했을 때 귀두 끝이 닿는 부분이다. A스팟은 마찰이 아닌 진동에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고> 남성에게도 A스팟이 있다. 전립선은 작은 자극에도 민감한 G스팟과 비슷하다는 이유로 A스팟이라고 부른다. 전립선은 음경 애무만으로는 직접 자극하기 어렵고, 항문에 손가락이나 기구를 삽입하여 자극할 수 있다.
          
4. 여성도 정말 사정을 하는가?
여성 사정을 경험한 여성들 중 일부는 그것이 오줌을 누는 느낌과 비슷하다고 고백한다. 오르가즘 중에 무의식적인 배뇨가 이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질 내의 정확한 지점을 자극하면 배뇨가 아닌 많은 양의 우윳빛의 액체가 배출된다.
 
5. 섹스는 건강에 좋다
파트너와 하는 섹스이든 자위이든 간에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은 당신의 건강에 좋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장점 말고도 섹스는 여러 면에서 건강에 좋다. 월경 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고, 우울증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유방암의 위험을 줄여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고, 만성적인 질환을 줄여주는 데다가, 잠재적으로 면역체계를 강화해준다. 심지어 섹스는 두통을 없애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6. 음모는 어떤 역할을 하는가?
음모는 불순물을 걸러 질이 감염되지 않도록 하고, 과도한 마찰로 인해 질이 상처를 입지 않도록 보호한다. 일부 과학자들은 음모가 페로몬을 풍겨서 이성을 유혹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7. 당신은 음모에 대해 얼마나 아는가?
음모의 수명은 약 3주로 일정 길이 이상이 되면 자라지 않는다. 하지만 항상 예외는 있는 법이다. 역사상 가장 긴 음모로 28인치(약 71cm)가 기록된 바 있다. 음모가 곱슬곱슬한 이유는 음모가 자라나는 모낭이 타원형이기 때문이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은 음모가 머리카락보다 약간 밝다는 것을 눈치챘을 것이다. 간혹 음모와 머리카락의 색이 완전히 다른 경우도 있는데, 이를 ‘이색증’이라고 부른다.
 
8. 질이 스스로 세척한다는 것을 아는가?  

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향이 없고 순한 비누를 사용하든지, 아니면 깨끗한 물만을 사용하여 질 외부를 씻어내야 한다. 질 안은 따로 세척할 필요가 없는데 질은 스스로 세척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섣불리 음순이나 질 안쪽을 씻는 것은 도리어 해로울 수 있다. 왜냐하면 몸이 분비하는 자연 물질도 함께 씻겨내려 갈 수 있고 이로 인해 산성의 불균형을 초래하거나 질이 감염될 수 있기 때문이다.

Tip> 질 위생에 대한 정보 : 
http://goo.gl/A0AfdY
 
9. 질의 힘이 얼마나 강한 지 알고 있는가?
질벽은 아이를 출산할 만큼 강력한 근육으로 조직되어 있다. 게다가 당신은 운동을 통해 질 근육을 더욱 강화할 수도 있다. 역사상 힘이 센 질을 가진 여성이 누구인지 궁금하지 않은가? 타티아나 코제브니코바라는 러시아 출신 체조 선수는 그녀의 질로 14Kg를 들어올린 세계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있다.
 
10. 더 놀라운 사실들이 듣고 싶은가?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페니스를 자를 수 있는 이빨을 가진 질이 있었다고 한다. 공교롭게도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상어와 질에는 공통점이 있다. 상어의 간에서 추출하여 건강 식품으로 사용되는 스쿠알렌이라는 물질이 질액에서 발견된다.
음순과 관련해서도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큰 음순은 경외의 대상이다. 그래서 여성들은 음순을 최대한 늘이기 위해 무거운 것을 매달고 다녔다. 한 여성은 자신의 음순을 9인치(약 23cm)까지 늘였다고 한다.
 

 

출처
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www.redholics.com)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쇼핑몰정보

회사명. 붐붐| 주소.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 326,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239-71-00350| 대표. 정경수| 전화. 02-6009-914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서울은평-017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경수
© 2022 REDCommerce. All Rights Reserved.